티스토리 뷰

피부관리

레몬 피부관리 효과 레몬팩 방법

시티자이대성부동산중개 2018. 10. 31. 16:59

레몬 피부관리 효과 레몬팩 방법

 

피부는 햇빛을 쬐면 멜라닌 색소가 증가 하면서 검게 그을리게 됩니다.

 

이때 마사지나 팩을 실시하여 주게 되면 묵은 각질세포가 떨어져 나가게 되어 그을린 피부는 없어지고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팩의 재료중에는 주로 비타민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천연 과일이 많이 사용되며 첨가제로 는 밀가루나 꿀 등이 많이 사용됩니다.

 

팩을 사용할때 밀가루가 많이 사용되는 것은 피부에 부착이 용이 하도록 하기 위함과 미백과 피부트러블의 발생이 적기 때문이며 일반가정에 항상 구비 되어 있는 구하기 쉽고 경제적이기 때문입니다.

 

팩으로 사용할 레몬에 함유된 비타민C는 혈관을 튼튼히 하고 피부색을 희고 맑게 합니다

 

 

 

 

 

1.레몬 포도팩


재료 : 레몬+포도+해초가루팩 (레몬즙 1작은술+으깬 포도알 1큰술+해초가루 1큰술)
팩방법 : 이상의 재료를 잘섞은후 얼굴에 펴발라 준후 20분 정도후 경과후 떼어내고 미지근한 물로 헹궈 줍니다
레몬 포도팩 효과를 알아보시면 레몬성분이 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피부색을 희고 맑게 해주며 포도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탄력있고 촉촉하게 해줍니다.
해초성분이 피부를 깨끗하게 해줍니다.

 

2.레몬 율무팩


재료 : 레몬+율무+밀가루(레몬즙1큰술+율무가루2큰술+밀가루)
팩방법 : 레몬과 율무를 잘섞은다음 밀가루를 적당량 바르기 좋도록 첨가 시켜 준다음 얼굴에 잘발라 주고 20분 경과후 미지근한 물에 잘 씻어 줍니다.
레몬 율무팩의 효과를 알아보시면 레몬성분이 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피부색을 희고 맑게 해줍니다.
율무 성분이 거친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며 수분을 공급해주며 밀가루의 녹말성분이 피부를 희게 변화 시켜 줍니다.

 

 

 

 

3.레몬 오이팩


재료 : 레몬 + 오이(오이 반개 + 레몬즙 1작은술+꿀 1작은술)
팩방법 : 오이 반개 정도를 껍질을 잘라낸 후 믹서에 갈아낸 다음 레몬즙과 꿀을 첨가하여 준 후 얼굴에 거즈를 깐후 20분 정도 팩을 한후 미지근한 물에 헹궈 줍니다.
레몬 오이팩 효과를 알아보시면 레몬성분이 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피부색을 희고 맑게 해줍니다.
오이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주어 주름예방과 노화를 예방해주며 꿀성분이 보습과 탄력및 각질제거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여름철 동안 더위에 지친 피부를 희고 탄력있게 관리해 주시려면 레몬을 사용한 팩을 일주일에 2회 정도 수면전 해주시게 되면 깨끗하고 하얀 피부를 되찾으실 수 있게 됩니다.

 

용도에 맞게 꿀이나 밀가루등의 첨가제를 첨가해 주시면 훌륭한 셀프 피부관리를 하실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