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식

좋은 향기 몸에서 좋은 냄새 오래나는법

시티자이대성부동산중개 2018. 9. 18. 19:00

좋은 향기 몸에서 좋은 냄새 오래나는법

 

좋은 향기 많은 분들이 원하시는 부분이며 몸에서 좋은 냄새 오래나는법 상당히 중요한 사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 길을 가다 보면 가끔씩 달콤하고 향긋한 냄새를 가지신분이 스쳐 지나가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몸에서 좋은 냄새 좋은 향기는 사람들에게 상당한 호감을 주게 되는 부분입니다.

 

좋은 향기에 대한 부분 다른 사람의 몸에서는 좋은 향기가 나는데 본인은 좋은 향수를 뿌려도 금방 향기가 사라지는것 같은 느낌이 드는것은 사람의 후각은 계속해서 나는 냄새에 둔해지게 됩니다.

 

따라서 자기 몸에서 나는 은은한 향기는 스스로 맡지 못하게 될 경우가 많을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좋은 향기 몸에서 좋은 냄새 오래나는법

 

샴푸 사용방법
샴푸와 린스를 사용할때는 선호되는 향기의 같은종류를 사용하여 주며 샴푸후 드라이시 시원한 바람에 말려 주어 향기가 오래가도록 해주며 헤어워터 스프레이는 휴대하고 다니며 종종 뿌려 주어 머리결의 관리도 하며 은은한 향기도 풍겨 줍니다.

 

화장품 사용방법
향수와 같은 회사의 제품의 비슷한 종류의 향을 품고 있는 제품을 사용하게 된다면 향수와 화장품이 조화를 이루어 향기에 상승효과가 나타 납니다.

 

 

옷세탁 방법
제때를 맞추어 세탁을 해주시고 정량의 세제를 사용하여 세제 특유의 냄새가 옷에 베어나지 않도록 주의 하며 마지막 헹굼시 선호하는 향기의 섬유 유연제를 사용해 줍니다.옷을 말릴때는 습기가 완전히 제거되도록 완전히 말려 줍니다.

 

향수 사용방법
향수를 사용하여 좋은 향기를 풍기기 위해서는 옷이 아닌 맨살에 뿌리는것이 더욱 좋으며 향수는 열에 약하므로 목뒤,팔목등에 발라주는 것이 좋으며 상체보다는 하체에 뿌려야 더 은은하게 느껴지게 되며 본인이 향을 진하게 느낄 정도면 매우 과도하게 사용한 것 이 됩니다.

 

샤워 코롱,아로마 오일 사용방법
샤워 후 물기가 남아 있을때 피부 골고루 코롱을 뿌리게 되면 피부도 촉촉하고 향도 은은하게 남게 되어 좋은 느낌을 주게 됩니다.

 

향기에 관련된 제품을 구매 사용할때는 같은 종류의 향기로 일치 시켜 주어 각각 다른 향기가 섞여 무슨냄새 인지 알수 없는 일이 없도록 하며 샴푸,화장품,향수등의 제품은 되도록 같은 회사의 제품으로 일치시켜 주게 되면 향기를 내게 되는 상승효과가 더욱 좋아지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