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대구 해모로 스퀘어 이스트 상가 월세 임대 문의


요즘 정말 부동산 경기가 쉽지 않지만 여전히 입지가 좋고 거래금액이 좋은 상가의 경우에는 좋은 조건으로 매매 월세 전세 임대 활발히 진행될수 있습니다.


동대구 해모로 스퀘어 이스트 아파트의 경우 입주가 활발히 진행중이며 상가 소유자분들의 경우 좋은 조건에 월세 임대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동대구 해모로 스퀘어 이스트 아파트 상가의 경우 조합원 물건의 경우 현재 임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 입니다.
입주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고 상가의 경우에도 좋은 조건에 임대 월세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동대구 해모로 스퀘어 이스트 아파트의 경우 935세대(기타임대 59세대 포함) 총15개동 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주차대수 1218대(세대당 1.3대) 입니다.

 

동대구해모로스퀘어이스트 상가 월세


동대구 해모로 스퀘어 이스트 아파트,해모로 건설사는 (주)한진중공업 이며 대구시 동구 신암동 81-1번지 일원 이며 동대구 해모로 스퀘어 이스트 아파트의 경우 교통과 인프라가 상당히 풍부한 특징이 있습니다.


동대구 해모로 스퀘어 이스트 그리고 웨스트 인근 대단지 아파트가 지속적으로 입주 예정이며 인근 신성초등학교 초품아 아파트로서 상당히 메리트 있는 아파트 라고 할수 있습니다.


해모로 스퀘어 이스트 아파트 대구 신성초등학교 초품아 아파트 인근 지속적인 입주 예정 대형 아파트 단지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고 그리고 동구청 인근 동대구역 대구공항 인근 교통이 편리한 장점이 있기 때문에 미리 입주에 대한 문의 많은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동대구 해모로 스퀘어 이스트 분양권 매매 월세 전세 등등 부동산관련 문의 주시면 시티자이대성부동산중개 사무소 010-2501-5193 에서 빠르고 정확히 처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동대구해모로스퀘어이스트 월세
동대구 해모로 스퀘어 이스트 상가 월세


대구 신암동 동대구 해모로 스퀘어 이스트 상가 매매 전세 월세 그리고 인근 효목동 신암동 분양권거래 상가 임대 매매 대지 거래 등의 부동산관련 문의 주시면 시티자이대성부동산중개 사무소 010-2501-5193 빠르고 정확히 처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해모로 관련 이외에도 다양한 부동산관련 문의 주시면 시티자이대성부동산중개 사무소 에서 빠르고 정확히 처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중개사무소정보 명칭 시티자이대성부동산중개
소재지 대구 동구 송라로10길33, 304동 4105호 (신천동,동대구역센트럴시티자이)
연락처 010-2501-5193
등록번호 제 27140-2022-00120호
성명 문인섭

클릭하시면 시티자이대성부동산중개 사무소 연결됩니다.

 

시티자이대성부동산중개 사무소 입니다.


대구 신암동 동대구 해모로 스퀘어 이스트 상가 매매 전세 월세 그리고 인근 효목동 신암동 분양권거래 상가 임대 매매 대지 거래 등의 부동산관련 문의 주시면 시티자이대성부동산중개 사무소 010-2501-5193 빠르고 정확히 처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