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가매매,임대

동대구역센트럴시티자이 상가 월세 매매 문의

시티자이대성부동산중개 2023. 4. 18. 11:11

동대구역센트럴시티자이 상가 월세 매매 문의


상당한 인기와 함께 입주 완료된 동대구역센트럴시티자이 아파트 그리고 아파트 상가의 경우에도 80% 정도 입주가 완료된 상황입니다.


이후에 동대구역센트럴시티자이 상가 매매 월세 상황이 있는데 아파트 상가 입주를 원하시는 경우 유리한 부분이 있습니다.


해당 상가의 경우 위치도 상당히 좋고 신천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한 깨끗한 자이 아파트 상가 상당히 성업중인곳들 많습니다.


실제로 부동산 경기가 좋은 시기가 온다면 더욱 좋은 인기를 누릴 아파트 상가인데 요즘의 상황이 경기가 너무 좋지 않아서 쉽지 않은 상황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현재 동대구역센트럴시티자이 상가 월세 매매로 미입주로 남아 있는 여러 상가 있는데 위치적으로 봐도 동대구역센트럴시티자이 그리고 신천청아람아파트 화성파트드림 이스트밸리 아파트 그리고 신천초등학교 통학생들 많아서 인기 좋은 상가 상당히 좋은 조건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동대구역센트럴시티자이 상가 월세


동대구역센트럴시티자이 아파트 상가의 경우에는 위치도 상당히 좋고 경우 특히 신천초등학교 학생들이 학교에 등교하는 동선이며 주위 인근의 초등 학생수가 상당하기 때문에 학생들 그리고 유치원 생들 그리고 학부모님들 상대로 할수 있는 상가로서의 역할이 상당히 좋습니다.


대구 동구 신천동 신천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한 동대구역센트럴시티자이 상가를 이용하시게 된다면 교습소,학원,분식,미용실,뷰티샵,카페,음식점 등등 다양하게 상가를 임대하실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아파트 상가로서 상당히 유리한 동대구역센트럴시티자이 상가라고 할수 있습니다.


위치가 좋고 유동인구가 많은 아파트 상가 이면서 신규 입점의 경우가 많기 권리금이나 시설비 부분 없고 상가 동 위치에 따라서 다양한 혜택까지 받을수 있으며 특히 마음 먹은대로 생각대로 인테리어를 할수 있는 잇점이 있습니다.


현재 해당 동대구역센트럴시티자이 상가 공실의 경우도 있으며 입점해 있는 경우도 있어서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서 입점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동대구역센트럴시티자이 상가 월세


공실상태로 상가 입점 임차인을 기다리고 있는 동대구역센트럴시티자이 상가가 점차적으로 사라지고 있어서 위치좋은 매매,임차,임대를 생각하시고 계시다면 동대구역센트럴시티자이 상가에 입점 위치하고 있는 시티자이대성부동산중개 사무소 010-2501-5193 문의 바랍니다.

 

중개사무소정보 명칭 시티자이대성부동산중개
소재지 대구 동구 송라로10길33, 304동 4105호 (신천동,동대구역센트럴시티자이)
연락처 010-2501-5193
등록번호 제 27140-2022-00120호
성명 문인섭

모바일 해당 이미지 클릭하시면 대성부동산 연결됩니다.
시티자이대성부동산중개 사무소 입니다
시티자이대성부동산중개 사무소 입니다

부동산거래 관련 다양한 문의 동대구역센트럴시티자이 상가에 입점 위치하고 있는 시티자이대성부동산중개 사무소 010-2501-5193 문의 하시면 빠르고 정확히 처리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