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

오늘 점심식사는 구운감자 입니다.

시티자이대성부동산중개 2022. 6. 20. 15:17

오늘 점심식사는 구운감자 입니다.

시골에서 갓 수확한 감자를 갖고 왔습니다 ㅎㅎ

감자를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구워먹고 싶어지는데 집에서 오븐에 잘구워 봤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먹어봐서 그런지 감자 정말 맛나네요.


껍질 제대로 까서 설탕에 탁 하고 찍어먹어보니 너무 맛납니다 ㅎㅎ

과가에는 소금에 찍어서 먹었던것 같은데 말이죠

오늘 점심식사는 감자 구이로 끝 ^^

다이어트 열심히 해줘야하는데 말입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