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

변비와 다이어트,변비개선방법,다이어트 성공방법

시티자이대성부동산중개 2018. 10. 22. 11:51

변비와 다이어트,변비개선방법,다이어트 성공방법

 

변비에 걸리게 되면 특성상 표현하지 않고 말을 하지 않고 있지만 변비로 인해 많은 분들이 고통을 당하고 있습니다

 

변비가 발생하게 되면 스트레스의 발생과 이로 인한 피부트러블과 아랫배 비만등 불편한 점들이 상당히 많은것이 현실입니다.

 

변비개선방법으로 생활 습관과 식이요법을 병행해주어 변비에 효과가 좋은방향으로 변화시켜주는것이 장기적으로 완치에 가까운 효과를 주는 가장 좋은 방법 입니다.

 

변비와 비만의 중요원인중 몇가지는 공통된 점은 운동부족과 식습관 이며 변비개선방법으로 가장 간편하면서 효과적인 방법중 하나는 우선 아침에 일어나면 미지근한 물부터 한 잔 마셔주어 신진대사를 원할하게 해줍니다.

 

 

 

 

이때 너무 차가운 물은 아침에 빈 속 놀래켜서 되려 역효과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차갑지고 뜨겁지도 않은 미지근한 물을 마셔준 후 가벼운 유산소 운동인 조깅이나 걷기등의 가벼운 운동시간을 꾸준히 가져 주신다면 변비치료에 좋은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변비가 장기간 지속되어 비만,몸매관리,다이어트에 미치는 영향 이 상호작용으로 이전보다 더욱 악화 되기 시작 합니다.

 

변비와 비만등 이두가지 질병의 상호작용으로 더욱 악화 되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변비로 인해 비만이 더욱심화되고, 비만이 심해지면서 대장의 움직임이 원할하지않아 지방분해에 문제가 생기게 되며 가스가 차고 아랫배가 튀어나오게 되는 악순환이 발생하게 되므로 신체에 변비가 발생하게 되면 조속히 치료해 주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 입니다.

 

 

 

 

변비와 다이어트 다이어트 성공방법

 

노폐가스 변비의 발생으로 장내 노폐가스들이 발생하여 혈액속으로 스며들게 되고 노폐가스를 해독하기 위해 간은 더욱 많은 일을 하게 되어 체내의 영양물질을 제대로 연소하지못하게 됩니다.

 

이러한 현상은 신체 전반적인 비만과 특히 아랫배 부분 비만의 원인이 되며 수면부족 수면시간인 밤에 수면을 취하고 있는 사이 장의 연동운동으로 변이 만들어집니다.

 

수면이 부족하거나 불규칙하게 되면 생체 리듬이 흐트러지게 되어 제대로 연동운동을 하지 못하게 되어 결국 변비가 되기 쉽습니다

 

 

 

 

운동부족 운동의 부족으로 인하여 살이찌게 되고 복근도 약해지는 현상이 발생하게 되어 결과적으로 변비의 중요원인이 됩니다.

 

다이어트를 목표로 소량의 식사로 인한 습관이 오히려 변비의 원인이 되며 육식과 달콤한음식을 또한 변비의 원인으로 이런 식습관은 결국 비만과 변비의 상호 작용의 원인입니다

 

특히 장세척이나 관장등 숙변을 제거하면 순간적인 효과는 볼수있겠으나 근본적인 해결책은 되지못합니다.

 

변비의 원인이 되는 특별한 질병이 없다면 규칙적인 식생활, 고섬유질의 섭취,꾸준한 운동으로 변비개선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