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관리

눈가주름 예방법 눈밑 피부관리 방법

시티자이대성부동산중개 2018. 8. 14. 09:04

눈가주름 예방법 눈밑 피부관리 방법

 

요즘은 기본으로 외모관리 피부관리 상당히 많이들 노력하시고 계신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눈가주름 눈밑 주름의 발생은 얼굴 표정 근육 으로 인해서 발생하게 됩니다.

 

눈가주름 없애는 방법은 보톡스 주사요법,써마지등 고주파난 스타룩스등의 재생레이저 반복시술,성형수술 등이 알려져 있습니다.

 

눈가주름 예방법으로는 평소 전문피부관리 셀프피부관리 꾸준한 아이크림의 사용이 중요한 사항입니다.

 

 

 

 

 

눈가주름 예방법 눈밑 피부관리 방법

 

보톡스 주사요법
보툴리눔 톡신(botulinum toxin)을 정제하여 만들며  보톡스를 근육에 주사하면 근육에 있는 신경전달물질을 막아 근육움직임을 최소화시킨다.
이런 성질을 이용하여 눈가주름을 완화시켜주며 영구적인 치료법이 아니며 4~6개월 정도시간이 지나면 반복주사해야한다.

 

재생 레이저
종류가 다양하며 치료방법도 다양하다
주름,잔주름,색소성질환,검버섯질환도 같이 없앨수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재생 레이저 방법은 피부가 재생되는 원천적 개선효과이기 때문에 장기적인 효과를 볼수있습니다.

 

 

성형수술
눈밑 피부가 늘어졌다면 과도한 지방을 제거혹은 늘어진 근육,피부및 피하지방을 제거합니다
여러 경우에 따라 시술방법을 다양하게 할수있으며 흉터가 보이지않게 수술가능하며 주름을 원천제거합니다.

 

아이크림
눈가 아이크림을 지속적으로 발라주고 다른 영양크림등은 오히려 눈가피부에 자극을 주어 좋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그외 평소에 외출시 자외선차단제를 바르고 외출하며, 직접적인 햇빛은 차단해 주셔야 되겠습니다.

 

전문피부관리 셀프피부관리
전문피부관리실의 눈가주름 예방법 눈밑 피부관리 방법등에 대해서 제대로 관리를 받아주시고 셀프피부관리 방법을 통해서 미리미리 눈가주름 예방과 개선을 위한 피부관리 중요한 사항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