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관리

다크서클 생기는 이유 다크서클 없애는법

시티자이대성부동산중개 2018. 8. 10. 10:39

다크서클 생기는 이유 다크서클 없애는법

 

다크서클의 발생으로 인해서 얼굴이 칙칙해보이기도 하고 어두운 얼굴로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얼굴피부관리 상당히 중요한데 특히나 다크서클 제대로 관리해주시는 부분 젊고 건강하게 살아가기 위해서는 상당히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다크서클 생기는 이유를 파악하시고 다크서클 없애는법 제대로 관리해주시는 것이 중요한 사항입니다.

 

 

 

 

다크서클 생기는 이유

 

색소침착
반복적 피부의 자극으로 인해 멜라민 색소의 침착으로 인해 피부색이 짙은색 다크서클로 변하게 됩니다.

 

만성피로,영양부족
밤을 새고 나면 다크서클이 발생하는데 주로 만성적인 피로와 원인질병으로 인해서 다크서클의 발생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혈관크기및 혈액과다 혈관수
혈관의 크기에 따라서 눈밑에 짙은색을 띄게 될 수 있으며 혈관레이저로 치료해야할 사항입니다.

 

지방의 부족
눈밑부분 지방이 부족하고 피부가 꺼져 있는 경우 혈관이 표면으로 비치므로 다크서클의 발생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크서클 없애는법

 

눈가 피부보호
다크서클 없애는법으로 중요한 사항이 눈을 자주 비비지 않기이며 자신도 모르게 눈을 비비게 될 수 있습니다.
무의식적으로 이루어지는 행동이기 때문에 자신도 모르게 눈가를 만지게 될 수 있습니다.
눈가의 피부는 매우 얇은 피부이기 때문에 반복적으로 힘을 가하게 되면 해당 부분에 색소침착이 쉽게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을 조심하게 된다면 다크서클의 발생을 예방하고 다크서클을 치료할 수 있게 됩니다.

 

눈 주변 마사지
눈 주변 피부에 혈액순환을 원할하게 해줘야 하는 부분 중요한 사항입니다.
다크서클이 심한 경우에도 눈가 주변의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수시로 눈동자를 움직이거나 혈을 자극하는 것이 중요한 사항입니다.

 

 

 

 

세안방법
다크서클 없애는법 중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는 꼼꼼하게 세안을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눈매를 또렷하게 보이게 하기 위해서 색상이 어두운 아이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합니다.
눈주변의 화장을 제대로 지워주시는것이 중요한데 잔여물이 그대로 눈가에 남아 우리의 눈 주변에 착색되게 되면서 다크서클의 발생이 나타날 수 있게 됩니다.

 

식습관의 개선
다크서클 없애는법 대표적인 음식으로는 연어가 있으며 그 밖에 브로콜리, 양배추, 당근이 있습니다.
특히 호두와 잣과 같은 비타민E가 풍부한 식품들은 다크서클은 물론 피부미용에도 상당히 도움이 될수 있으므로 많이 드시면 좋습니다.

 

천연팩
다크서클 없애는 법으로 천연팩도 상당한 효과가 있습니다.
사용한 녹차 티백을 눈 밑에 올려놓거나 우유를 화장솜에 적혀서 눈 밑에 올려놓거나 감자를 얇게 썰어서 눈 밑에 올려놓는 방법 들은 모두 어렵지 않으면서도 다크서클 없애는법으로 많은 효과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