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

남자는 뉴스 시청 여자는 드라마 시청 원인 세가지

시티자이대성부동산중개 2018. 11. 6. 11:57

남자는 뉴스 시청 여자는 드라마 시청 원인 세가지

 

남자와 여자 TV를 시청하실려고 할때 다툼이 일어나는 경우 많습니다.

 

실제로 tv 시청 할려면 거의 대부분의 가정에서 볼수있는 "리모컨 쟁탈 전쟁"이 있습니다.

 

여자는 드라마를 볼려구 하구  남자는 뉴스를 시청할려구 합니다.남과 여는 여러가지로 다르다고 생각하면서도 이해하기가 참 쉽지 않습니다.

 

여성은 남성보다 감성이 풍부하여 조그만일에도 감정의 기복이 심합니다.그래서 드라마를 통한 몰입도 쉬우며 단답형의 뉴스를 보기 싫어하는것 입니다.

 

여자들은 문제점이 생기면 대화속에서 해결책을 찾으려고 하며,남자는 미묘한 갈등을 대화로써 표현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친구나 가족들과 사소한 약속이라도 하게 되면 여자들은 대부분 메모를 해서라도 잘지킵니다.

 

 

 

 

남자들의 경우 다른 중요한 일이 생기면 약속을 뒤로 미루거나 늦게 나오거나 심지어는 잊어버리기도 하지요.

 

그리고 그 부분에 대해서 별로 미안해 하지도 않고 사소하게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 버립니다.

 

여자들은 그렇지 않는데 심하게 자존심이 상하고 애정이 식었다고 생각하기 까지 합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여자는 심각하게 받아들일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곧 다가올 화이트데이,생일,기념일을 잊어버리거나 이벤트준비를 안했을 때도 그것을 사랑의 척도로 생각하니 일이 심각해지는 것입니다.

 

기념일을 잊어버리고 지나갔을 경우 남자들은 "담에 잘하면 되겠지" 라고 생각하고 여자는 "이런남자라면 헤어지는것이 낫겠지" 하고 생각한답니다.

 

말그대로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이지요

 

 

 

 

남여 뉴스나 드라마를 좋아하는 이유를 세가지

 

첫째 여자를이 편히 볼수있는 시간대에 방송을 하기 때문이 아닐까요?
우선 여자가 많이보니까 여자를 위주로 만들긴하지만 뭣보다 드라마 하는시간부터가 여성 위주이죠.남성들이 퇴근하기전 시간 위주로 편성이 되어있으니 여성들이 시청하게 되어있습니다.늦게 오는 남자들보다는 그시간대에는 주부들이 많습니다.

 

둘째 스토리 자체가 공통된 여자의 한을 풀어준달까!!
대부분의 스토리중 고부갈등이 끼어있습니다.소위 우리나라 여성들의 공통된 이야기거리 입니다.요즘 한창 인기좋은 "아내의 유혹"도 마찬가지로 남편의 외도와 그가족 들에 대한 복수등을 여성들의 관점에서 속시원하게 복수를 하고 있습니다.또는 금지된 사랑을 아름답고 슬프게 표현하여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합니다.

 

셋째 가정의 경제는 현대에도 대부분의 남자가 책임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남성들은 드라마보다는 경제나 사회흐름을 매일 알 수 있는 뉴스에 관심이 더 갈 수 밖에 없습니다. 자연히 남자는 뉴스를 많이 보게 되었고,과거와 많이 바뀐 현재의 가정 경제구조지만 아직도 남성들이 많은부분에서 경제를 책임지고 있다고 해야겠지요.또한 남성들은 본능적으로 단답형의 간단한 사실정리를 좋아합니다.

 

 

 

 

다르다는 것,남자는 스포츠나 뉴스 정보를 좋아하고 여자는 드라마나 쇼프로를 좋아하듯이 서로가 많이 다른데,사랑은 그런 다른것을 하나하나 이해하면서 감싸 안는것 입니다.

 

남성들은 화나고 나면 그것으로 끝인경우가 많은것에 비해 여성들은 화를 풀어헤치는데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인위적으로 그런것이 아니고 남자 혹은 여자는 원래 그렇다고 이해하고 지금 화난 애인이 있다면 열린 마음으로 다정히 감싸 안아 주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